공동체 및 훈련

Welcome

잃어버린 양을 찾으시는 예수님의 마음으로
여러분을 환영합니다!


  • 양육과 훈련
  • 뉴라이프선교교회 공동체는 코이노니아와 헤세드 모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
  • 공동체 및 훈련

    Koinonia


    코이노니아는 성별과 연령에 따라 구성된 모임입니다.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세우기 위한 뜨거운 헌신과 열정의 바람이 코이노니아 모임을 통해 교회 안에 불어옵니다.

    Chesed


    헤세드는 구역과 같이 각 가정 별로 구성된 모임 입니다. 그리스도 안에서의 연합과 교제를 통해 서로를 위로하고 사랑하는 헤세드 모임은 교회 속의 교회의 역할을 감당합니다.





    양육 및 훈련

    정착과정 예수 그리스도를 알아가는 과정

    새가족 비전 클래스

    뉴라이프선교교회와 교회의 머리 되시는 예수님을 소개하는 과정 입니다. 뉴라이프선교교회의 비전과 목회 철학, 우리 신앙의 핵심이 되는 성삼위 하나님의 은혜의 역사를 배울 수 있는 복된 시간 입니다.

    새가족 환영회

    새가족 비전 클래스를 수료한 성도님들이 교회의 새가족으로 등록하는 시간 입니다. 온 성도의 환영을 받으며 뉴라이프선교교회의 한 지체를 이룸을 기뻐하며 축하하는 시간 입니다.

    코이노니아, 헤세드 연결

    새가족 환영회를 마치고 교회의 새가족이 되신 성도님들을 각각의 코이노니아와 헤세드 모임으로 인도합니다. 공동체의 일원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누리며 그 사랑을 나눌 수 있는 교회의 참 가족이 될 수 있도록 돕습니다.



    성장과정 예수 그리스도안에서 자라가는 과정

    둘로스 훈련

    둘로스 훈련을 두개의 학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 예수 그리스도의 종으로 준비되는 과정으로서 경건의 시간, 성품훈련, 생명의 언어, 섬김의 삶 등에 대한 훈련을 받게 됩니다.

    피스메이커 훈련

    이 땅의 평화의 사도로 오신 예수님을 닮아가는 훈련입니다. 말씀으로 말미암은 전인적인 훈련을 통해 하나님의 대사로써 우리에게 주어진 이 땅에서의 삶을 화평의 사자로 살아낼 수 있도록 돕는 훈련입니다. 피스메이커 세미나, 언어 및 관계훈련, 독서 토론과 실천 등의 과정으로 진행 됩니다.

    신구약 성경 통독

    신구약 성경 전체를 통독하며 연대기적 이해를 통해 하나님의 말씀을 더욱 깊이 배울 수 있는 시간입니다.

    성령님과 함께하는 신구약 성경 산책

    성경의 각권을 배우고 연구하며 성령님의 조명하심을 구하는 귀한 성경공부 시간입니다.